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아기 쪽쪽이를 살균·보관 하기 위해 구입한 쪼비.

 

 6개월 정도를 사용했는데 며칠전에 갑자기 불이 안들어오길래 확인해봤더니 살균을 해주는 램프도 같이 나갔다. 뭐 떨어트리거나 부딪힌적도 없는데 저렇게 망가지길래 혹시나 A/S가 되는지 알아보기로 했다.

 

 

 A/S 문의는 상당히 간편했다.

 

 카카오톡에서 검색창에 'jjobi_as' 라고 검색을 하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나온다. 그리고 채팅하기를 눌러 기계가 어떻게 망가졌는지 현재 상태에 대해서 적어 카톡을 보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구입처 / 구입일자를 물어왔고 알려줬더니 A/S는 1년 무상수리고 그 이후로는 사비로 처리해야 한다고 안내해줬다. 그렇게 접수를 시키고 다음날 택배기사님이 집으로 오셔서 쪼비를 수거해가셨다. 참고로 택배 보내기 전에 그냥 기계만 보내는 것이 아니라 미리 박스로 포장해두었다.


 4일 정도 후에 다시 택배로 쪼비가 도착했다.

 

 일단 외관에는 이상은 없었고 열고 닫아보니 램프에도 이상없이 불이 들어온다.

 

 구입할 때 1년간 A/S가 무상으로 진행된다는 것을 얼핏 본 것 같았는데 좀 시간이 지나니 까먹고 어떻게 A/S를 받아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접수하고 A/S를 진행하니 상당히 편했다.

 

 다만 A/S를 진행하면서 번거롭겠지만 어떤 부분이 어떻게 망가진 것이고 그래서 어떻게 수리했는지 알려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왜냐하면 그런 부분을 알려주면 앞으로 좀 더 주의하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뭐 개인적인 생각이고 지금 이정도도 상당히 편하다고 느낀다.

 

 이상 아기 쪽쪽이 살균기 쪼비 A/S 후기에 대해 마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