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절감을 위해 발급받았던 kt - 현대카드M Edition2(청구할인형)를 사용한지 벌써 4개월이 되었다. 과연 이 카드로 혜택을 얼마나 받았을까?

 

 

 kt - 현대카드M Edition2(청구할인형)의 가장 큰 혜택은 단연 통신비 할인이다. 카드이름 그대로 kt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그리고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혜택 1. 휴대폰 요금 월2만원 할인

 

 일단 카드를 발급 받은 뒤로 월 70만원 이상씩 사용했다. 굳이 70만원이라고 언급하는 이유는 참고글을 보면 알겠지만 70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통신비가 2만원이 절감이 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해서 일부러 70만원을 넘게 사용한건 아니고 각종 생활비를 현대카드로 자동이체되게 돌려놓았고 웬만하면 물건을 살때도 카드를 이용해서 구매하였더니 70만원 이상은 그냥 넘어갔다.

 

 처음에는 진짜 70만원 이상쓰면 핸드폰 요금을 할인해줄까 반신반의 했는데 정말로 내 청구된 핸드폰 요금에서 2만원이 차감되었다. 2만원이 뭐 큰돈은 아닐 수 있지만 막상 청구금액에서 2만원이 차감되어 결제가 되니 큰 금액을 할인 받는 느낌이 들었다.

 

 2만원 할인 받겠다고 70만원을 억지로 쓰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다보니 70만원이 넘었는데 핸드폰 요금 2만원을 할인해주니 정말 이득이라고 생각한다. 참고로 70만원 미만 30만원 이상 시에는 2만원이 아닌 1만5천원이 할인된다. 또한 평생 혜택이 아닌 36개월간만 해당되니 이점 참고하길 바란다. 36개월 이후에는 6천원만 할인된다.

 

 

 

 

혜택 2.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카드를 사용하다보니 혜택을 받은건 통신비 절감뿐만이 아니었다. 카드로 결제할때 마다 나도 모르게 쌓이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M포인트' 였다. 적립율은 사용처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정도 되는 것 같다.

 

 그렇게 적립된 M포인트가 2만5천점 정도 되었는데 h-coin 전환, m포인트몰 사용 등 여러 사용처가 있지만 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 구매할 때 사용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살 때 보면 결제금액 몇% m포인트 사용이라고 되어있어서 그 때 마다 사용했더니 물건도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괜찮았다.

 

 계속 사용하다보니 현재 남은 M포인트는 0점이다... 그래도 1점도 소멸시키지 않고 사용해서 뿌듯한 느낌이 든다.

 

 

혜택 3. 쇼핑몰 카드 청구 할인

 마지막으로 내가 체감한 혜택은 바로 쇼핑몰 카드 청구 할인이다. 전부는 아니지만 간혹 현대카드 청구 할인이 가능할 때가 있다. 보통 5%~7%정도까지 되는데 이것도 상당한 이득이다. 이 혜택은 꼭 현대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사의 카드를 사용해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긴 하다.

 쇼핑몰에서 물건 구매할 때 청구할인 되고 M포인트까지 사용가능하면 정말 많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얼마전 신발을 구매할 때도 청구할인, M포인트 조합으로 10%나 할인을 받은 적이 있다.

 


 지금까지 kt - 현대카드 M Edition2(청구할인형) 4개월 사용 후기였는데 내가 받은 혜택을 청구할인 제외한 것만으로 따져보면 대략 13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 청구할인 받은것 까지 합하면 더 될 것 같다. 어차피 고정지출이 있는데 그걸로 혜택까지 받으니 이 정도면 상당히 괜찮은 카드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