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품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포테이토 피자(feat.갈릭 스모크 치킨, 계절 샐러드)

은긱스 2018. 1. 30. 00:24

와이프와 내가 피자 브랜드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도미노 피자이다. 여러 브랜드의 피자들을 먹어봤지만 도미노 피자가 제일 우리 입맛에 맞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도 와이프와 나는 도미노 피자를 시켜먹었다.

 

 도미노 피자 앱에 들어가보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를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 50%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한 번 먹어보기도 할겸 주문을 하기로 했다. 반반으로 선택을 하였는데 와이프가 포테이토 피자를 먹고 싶다기에 반은 그릴드비프 반은 포테이토로 선택을 했다. 사이드 메뉴가 50%이기에 갈릭 스모크 치킨과 계절 샐러드를 시키려고 했더니 한가지만 50% 할인을 해준다는 것이다. 와... 해줄거면 다 해주지 한가지만 해준다기에 살짝 어이가 없긴 했지만 안 먹을건 아니기에 더 비싼 갈릭 스모크를 50% 할인 받고 계절 샐러드를 그냥 주문했다. 그러고 30분 정도 기다리니 도착!!!

 

 

  빠른 배달이라 그런지 피자가 아주 뜨끈뜨끈하다. 역시 배달은 도미노가 최고인 듯 하다.

 

 

 우측은 7치즈 앤 그릴드비프이고 좌측은 포테이토 피자이다. 사진을 보고 있는데 또 먹고 싶다. 7치즈라는데 내가 보고 느낄 수 있었던 것은 모차렐라 치즈, 파마산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모차렐라 치즈, 모차렐라 치즈, 모차렐라 치즈, 모차렐라 치즈... 이렇게 7개를 알 수 있었다. 결국은 3가지 밖에 모르겠다. 찾아보니 7가지 치즈는 탈레지오 큐브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보코치니, 페터크림치즈, 파르메산 치즈, 통모차렐라 치즈, 슈레드 모차렐라 이렇게 7가지 라고 한다.

 

 

 

 

 

 

자세히 보면 파마산 치즈가 위에 뿌려져 있다. 한입 먹어보았는데 막 느끼하지도 않고 치즈 맛이 풍부해서 좋았다. 역시 도미노 피자다. 7치즈 앤 그릴드비프피자의 진짜 맛은 그릴드비프를 먹었을 때 같다. 그릴드비프 있는 쪽을 한입 물었더니 고기에서 불맛이 확나서 7치즈의 느끼한 맛을 잠시 잊게 만들어주었다.

 

 

  포테이토는 뭐 말 할 것이 있을까? 그냥 맛있었다. 특히나 와이프는 7치즈 앤 그릴드비프보다는 포테이토가 훨씬 맛있다며 포테이토만 먹었다. 개인적으로는 7치즈 앤 그릴드비프가 더 맛있었는데 말이다.

 

 

 다음으로는 갈릭 스모크 치킨을 먹었는데 갈릭 맛보다는 훈제향이 더 강했다. 그래도 간이 적당히 되어서 맛이 있었고 살도 아주 부드러워 먹기도 편했다.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시켰던 계절 샐러드인데 아몬드&호두 드레싱을 뿌려주었다. 계절 샐러드라고 해서 뭐 특별한게 들어간 것이 아니라 양상추, 로메인, 케일, 적치커리, 참나물이 들어가 있었다. 적치커리와 참나물은 보기 힘들다. 거의 양상추 샐러드라고 보면 마음 편하다.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것은 아니다 아몬드&호두 드레싱과 샐러드가 잘 어우려져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특히 드레싱이 맛이 좋았다.

 

 피자와 갈릭스모크 치킨, 계절 샐러드, 콜라를 번갈아가며 먹다보니 어느새 전부 빈그릇만 남았다. 이번에 출시된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를 먹어보았는데 치즈 전문가가 아니어서 그런지 7가지 치즈의 맛을 느끼기느 힘들었지만 맛은 있었고 특히나 그릴드비프가 불맛을 내주어 무작정 느끼하지만은 않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직 먹어보지 않았다면 한번 먹어보는 것을 개인적으로 권장하고 싶다. 와이프는 별로라고 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