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마트 휴무일 정말 편리하게 알아보자 - 마트 쉬나요

은긱스 2018. 1. 23. 22:31

 

 장을 봐야 할 때가 되서 마트를 가려고 보면 아니나 다를까 휴무일 일때가 있다. 그래서 가기 전에 미리 검색을 해보는데 그 때마다 인터넷을 실행시켜 검색을 해보고 확인하고 하는데 이것도 쉬운 방법이긴 하지만 오늘 그보다 더욱 간단하고 편리하게 마트 휴무일을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바로 '마트 쉬나요'라는 앱을 이용하여 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것이다.

 

 마트 쉬나요라는 앱은 광고가 나타나지 않는 유료 버전과 이용할 때 마다 광고를 봐야하는 무료 버전이 있다. 내가 소개하는 버전은 무료 버전이다.

 

 기능은 딱 하나!! 마트 휴무일을 알려주는 것이다. gps를 이용해서 내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 7km내의 대형마트 휴무일을 알려준다고 소개하고 있다. 개발자의 설명에 따르면 근처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의 휴무일을 알려준다고 설명하고 있다.

 

 나도 바로 앱을 받고 실행을 해보았다.

 

 

 오오오!! 신기하긴 하다. 현재 내 위치를 중심으로 7km인지는 모르겠으나 주변의 대형마트의 휴무일을 전부 알려주고 있다. 각 마트의 휴무일을 한번에 알려주니 굳이 마트 휴무일을 인터넷 검색을 하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다. 단 한번의 앱 실행으로 말이다.

 

 그렇다고 아쉬운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내 위치를 인식하고 주변에 위치한 마트의 휴무일을 알려주는 것은 정말 좋다. 다만 대형마트에 범주에 속하는 것이 아닐지 모르겠으나 이케아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휴무일이 나오지 않아 아주 조금 아쉬웠다. 아직 출시된지 얼마 안된 앱이라 앞으로 개선될지는 계속 사용해보면서 봐야될 것 같다. 이것 말고는 만족스러운 앱이다.

 

 앞으로 마트 휴무일 인터넷 서핑으로 찾아보지 말고 '마트 쉬나요' 앱 설치해서 편리하게 알아보면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