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구글 애드센스 어플로 광고 수익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은긱스 2019. 2. 13. 19:34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분이라면 대부분은 애드센스를 아실 것이라 생각한다.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 수 있고 그로인해 수익이 발생하기에 많이들 사용하기 때문이다.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를 삽입하고 수익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웹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야 하는데 오늘은 웹페이지가 아닌 어플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한다.

 

 

 

 먼저 ios유저는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안드로이드유저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드센스 검색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앱을 실행시키고 로그인을 해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우측 상단에 삼선을 눌러주면 자신의 아이디와 함께 확인 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나타난다. 개요를 눌러보면 간단하게 자신의 수익을 확인 할 수 있다. 오늘 현재까지 수익부터 전체 수익까지 나타난다. 나는 전체 382달러를 벌었다고 되어있다.

 

 참고로 여기서 나타내는 전체 수익은 실제 지급된 수익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무효클릭과 무효수익을 제외하지 않고 나타내는 수익이 전체 수익이라서 이것들을 제외하고 나면 실제수익은 저기 나타나있는 수치보다는 적다.

 

 

 다음으로 보고서탭을 눌러주면 위와 같이 여러 항목의 보고서들이 나온다.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눌러서 기간별로 확인 할 수 있다.

 

 지급 탭을 눌러주면 미지급 수입과 마지막으로 지급 완료된 항목이 나타난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지 않아 안드로이드에도 위젯이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이폰에서는 이렇게 어플을 실행시키지 않고 위젯으로 간략히 확인 할 수 있다.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어플로 광고 수익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수익을 확인하기 위해 굳이 애드센스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지 말고 간편하게 애드센스 앱으로 확인하기를 바란다.

 ( 주의! - 이 앱을 한번 설치하면 중독성이 엄청 강해 수시로 확인을 하는 습관이 생기니 주의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