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ㅣ 미용

미백앰플 추천 네이처카인드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앰플 1개월 후기

은긱스 2019. 1. 25. 06:01
 서른이 넘으니 점점 얼굴에도 나타나나 보다. 원래 좋은 피부도 아니었지만 더 안 좋아졌기 떄문이다. 옆에서 와이프도 연애할 때는 괜찮더니 지금은 많이 안 좋아졌다고 한다.  확실히 예전 사진을 보면서 비교하니 차이가 나긴 한다. 하지만 뭐 나이가 들어가니 당연하다 생각했기에 별 신경을 안썼는데 옆에서 그런 얘기를 하니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다. 그렇다고 해서 아예 관리를 안한건 아니다. 나름 한다고 썬크림도 바르고 스킨 로션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줬다. 종합비타민도 먹는다(피부를 위한건 아니었지만). 하지만 이걸로는 부족했나보다.

 

 사실 제대로 관리하려면 피부과나 샵 같은데 가서 관리를 받아야지 효과가 있다는 정도는 알고 있다. 그렇지만 그정도 여유의 돈도 없고 시간도 없는 내게는 괜찮은 화장품을 찾는게 최선이다. 뭐가 좋을지 고민 하던 찰나 와이프가 앰플류로 한번 찾아보라고 하기에 바로 검색을 시작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괜찮은 걸로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할 네이처카인드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앰플이다.

 

 

 내가 구매했을 당시에는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2개를 구매하고 1개는 덤으로 얻었다. 게다가 이것 저것 할인 적용을 했더니 무려 23,220원에 구매 할 수 있었다. 지금 확인해보니 2+1 행사를 하고 있지만 현재는 39,600원이다. 괜히 뭔가 기분 좋은 느낌이 든다.

 

 

 박스에는 제품의 성분과 사용법, 주의사항 등 제품의 간략적인 설명이 적혀있다.

 

 이 제품의 설명을 보니 '유수분밸런스 피부결 및 피부톤을 개선하여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 이라고 한다. 100% 전성분 그린 등급이고 성분은 갈락토미세스와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며 모든 유형의 피부에서 사용가능하다.

 참고로 갈락토미세스는 일본 양조장에서 술을 만드는 사람들의 손 피부가 좋아서 이유가 뭘까 찾다가 발견한 것이라고 한다. 천연 누룩에서 추출한 효모라고 하는데 각질제거를 통해 피부톤, 피부결 개선 및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며,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효과에 탁월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b3의 일종으로 미백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병은 반투명색이고 스포이드가 달려있다. 앰플을 찾아보니 이 앰플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들은 거의 스포이드 방식으로 되어있는 듯 하다. 이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앰플도 스포이드식으로 되어있다. 아마 내용물 오염도 방지되고 사용량도 스포이드 양만큼 사용하라고 만들지 않나 싶다.

 

 

 병의 아래쪽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다.  

 

 

  이 앰플은 사진과 같이 물같은 제형이고 투명하다. 처음 바를때 뭣모르고 스포이드로 얼굴에 뿌렸더니 쭉 흘러내려서 몇방울 버리기도 했다.

 

 스포이드로 얼굴 곳곳에 몇 방울씩 뿌려주고 발라주었다. 정말 물같은 느낌이어서 부드럽게 발라지는 느낌은 없었다. 스킨 로션 바르듯이 슥슥 문지르며 바르니깐 와이프가 보더니 두드리라고 한다. 그래야지 흡수가 잘된다고 한다. 바로 두드려주었다. 나는 계속해서 톡톡톡톡톡톡톡톡톡톡톡 2분정도 두드리다가 언제까지 두드려야 하냐고 물었더니 와이프가 웃으면서 아직도 두드리냐고 ㅋㅋㅋㅋㅋ 그냥 흡수된 느낌만 나면 그만 두드리라고 해서 그제서야 멈췄다.

 

 몇번 발라보니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0~20초 정도만 두드리면 될 것 같다.(사실 아직까지도 흡수된 느낌이 뭔지 잘 모름. 느낌적인 느낌으로만 바름.)

 

 

 사용해보니 가볍고 촉촉한 느낌이다. 첫날 사용해서 피부가 어떻게 변했다는건 알 수 없었지만 그래도 피부에 좋다니깐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막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렇게 하루도 빠짐 없이 바르고 한달이 지났다. 당연한 얘기지만 드라마틱한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 그래도 피부결이 부드러워졌고 피부톤은 조금은 밝아진 듯 하다. 이 두가지는 확실하고 탄력이 생겼다던지 속부터 촉촉해졌다는 것은 모르겠다. 

 

 

 

 네이처카인드 갈락토 미세스 나이아신 앰플 리뷰를 해봤는데 처음 사용해본 나에게는 앰플이라는 것이 사용법도 그렇고 생소하기는 했지만 미백기능성 앰플답게 피푸톤도 약간은 밝아지고 피부결도 부드러워져서 상당히 만족스럽다. 평생 스킨로션만 사용해와서 그런건지, 나에게 잘 맞는 건지 모르겠지만 체감되는 효과가 상당하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효과라면 부담없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