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품

코스트코 과자 완두콩 스낵 3가지맛(오리지날 마늘맛 간장맛)

은긱스 2018. 11. 14. 20:56

코스트코에는 수많은 종류의 과자가 있지만 오늘 소개할 과자는 조금은 특별한 과자다. 바로 완두콩 스낵이다.

코스트코에 갔을때 이 완두콩 스낵 시식 기회가 있었는데 그냥 보기에는 별로일 것 같아서 지나쳐 갔는데 같이 장을 보던 부모님께서 완두콩 한번 먹어보라며 권하길래 안먹겠다고 했더니 손에 쥐어주셨다. 손에 쥐어줬는데 버릴 수도 없고 그냥 먹어봤는데 생각외로 맛이 좋아서 시식하는 곳에 가서 한번 더 먹어보고 한봉지를 바로 챙겼다.

 

 

 이 완두콩 스낵은 원산지는 한국이 아니고 대만에서 수입해온 과자이다. 겉 봉투를 살펴보다 보니 역시나 나트륨 함량이 대단했다. 안그래도 시식 할 때 짠맛이 강하게 느껴졌었는데 어김없이 나트륨 함량이 높았다.

 

 

 겉에 봉투를 열면 안에 작은 봉투들이 들어있는데 오리지날, 마늘맛, 간장맛 3가지 종류로 개별 포장 되어있다.

 

 

 이건 오리지날 완두콩 스낵인데 한알의 부피가 커서 그런지 몇 알 들어있지 않다. 완두콩에 무슨 튀김옷 같이 입혀져 있는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다. 우선 식감은 바삭하면서도 딱딱하다. 그렇다고 먹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다. 맛은 살짝 짭잘하면서 고소하고 끝에는 완두콩 맛이 느껴진다. 3가지 맛 중에서는 제일 콩맛이 많이 느껴진다.

 

 

 이건 간장맛 완두콩 스낵이다. 오리지날에 비하면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인다. 한알의 부피가 아무래도 작아서 그런지 개수가 상당하다. 식감은 살짝 딱딱하다. 바삭한 것들도 많아 먹기는 괜찮았다. 맛은 짭잘한 맛이 강하고 간장맛이 난다. 짭잘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3가지 맛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으로 마늘맛 완두콩 스낵이다. 이것 또한 간장맛과 같이 부피가 적고 개수가 많다. 식감은 간장맛과 비슷한데 좀더 바삭한 느낌이 들기도 하다. 맛은 간장맛 보다는 덜 하지만 짭잘한 맛이 강했고 마늘맛이 난다. 마늘맛이 조금은 약했으면 좋겠는데 강하게 난다. 와이프는 3가지 맛중에서 마늘맛이 제일 맛난다고 한다.

 

 지금까지 코스트코 과자 완두콩 스낵에 대해 알아봤는데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금방 질릴 듯 하고 그냥 입 심심할 때 한개씩 먹으면 좋을 것은 같은 과자가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