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포맨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2

일상생활/구입하기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포맨

은긱스
댓글수2

평상시에 내 몸의 건강을 위해 웬만하면 음식 가리지 않고 골고루 먹으려고 하는데 막상 먹다보면 그렇게 되지 않을 때가 부지기수이다. 그래서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는데 그 종류가 3가지나 된다. 비타민C, 프로폴리스, 엘카르니틴 이렇게 3가지를 먹고 있는데 얼마전에 비타민C가 다 떨어져서 다시 구입을 하려고 보다가 비타민C만 먹는 것보다 멀티비타민을 먹는것이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하여 이번 기회에 멀티비타민을 구매하기로 했다.

 

 여러 종류의 멀티비타민이 있었지만 내가 선택한 것은 바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포맨이었다. 60정 기준으로 가격이 만원 후반대여서 저렴하였고 평들도 괜찮았기 때문이다(사실 평가 보다 가격이 더 큰 영향을 미치긴 하였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2개(120정, 4개월치)를 구매하였다. 나는 남성이라 포맨을 구입하였는데 포우먼도 있고 남여공용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 제품은 'made in usa' 이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인데 대부분 제품을 구입하면 하도 메이드인 차이나라서 순간 이 제품도 중국에서 만든줄 알고 잠시 착각했었다.

 

 

 

 

 통을 살펴보니 들어 있는 영양 성분들이 나와있는데 총 75가지나 된다고 한다. 게다가 그것들이 신체 어디에 어떻게 작용하고 도움을 주는지 나와있어서 그것들만 읽고 먹어도 내 몸 전체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1일 1정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있는데 한가지 궁금한 것은 이것이 시간대는 상관없는 것인지 궁금했다. 왜냐하면 비타민에 대해서 정보를 얻다 보면 아침에 먹는 것이 좋다는 사람, 저녁에 먹는 것이 좋다는 사람, 공복에 먹는 것이 좋다는 사람, 아니면 식사 중에 먹는 것이 좋다는 사람, 식사 후에 먹는 것이 좋다는 사람 등 아주 천차 만별이기 때문이다. 나는 보통 아침 공복에 먹는 스타일인데 나에게 맞는 것 같아 괜찮지만 어떤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 섭취 방법인지 딱 제시해주면 좋겠다. 혹시 이글 보시는 분 중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아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겠다.

 

 

 안에 내용물은 보통의 보충,영양제나 별 다른것은 없다. 노란색을 가진 타원형 모양의 알약인데 냄새는 알약 하나만 맡아보면 딱히 무슨 냄새가 나는지 잘 모르겠지만 통채로 맡아보면 뭐라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영양제 냄새가 난다. 역하거나 그런 것은 없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포맨을 구입하였더니 알약통도 주었다. 어디 여행가거나 멀리 갈일 있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다.

 

 오늘 처음 먹어서 그런지 무슨 효과가 있다고는 딱히 언급하기가 어렵지만 소변을 볼때 형광색으로 나온다는 것은 확실히 말 할 수는 있다. 그간 내가 영양제를 먹어본 결과 어떤 영양제건 하루 이틀 먹어서 효과는 없고 오랫동안 꾸준히 먹어야지 효과가 있고 그 효과도 눈에 뚜렷하게 나타나지는 않는 것 같다. 아마 이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도 똑같지 않을까 싶지만 그래도 안 먹는것 보다는 더 낫지 않을까 싶은 것도 있고 플라시보 효과도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서 먹으려고 한다.

 

 앞으로 좋은 효과가 나타나기를 바라며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포맨에 대한 글 마치겠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