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눔하려고 합니다. 처음 나누려고 하는데 많은 분들의 얘기를 보니 상업 목적인 분들도 많고 받고도 개설을 안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 저 또한 이런 분들께는 나눠드리지 않으려 합니다.

 

 

이런 분에게 나눠드리고 싶어요.


 

1. 명확한 블로그 운영 주제와 운영 계획이 있으신 분은 환영합니다.

 저는 명확한 주제가 없이 시작하였지만 명확한 운영 주제가 있으신분은 어떤 주제를 가지고 어떤 계획을 가지고 운영하시려고 하는지 간략하게나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운영 주제와 운영 계획이 있다면 블로그를 꾸준하게 운영 할 수 있는 분이지 않을까 싶어서 입니다.

 

2. 저는 소통을 하면서 같이 블로그를 키워 나가실 분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솔직히 네이버 블로그를 해보셨던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이웃을 늘려나가기가 쉽기에 그만큼 소통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는 네이버보다는 이웃을 만들기도 어렵고 그로인해 소통도 많이 되지는 않습니다. 블로그를 꼭 소통을 하기 위해 하는 것은 아니지만 문득 하다보면 뭔가 혼자만의 레이스?그런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블로그가 재미가 없어질 때가 있는데 이웃이 되고 서로 왕래하면서 소통을 한다면 지루한 혼자만의 레이스가 아닌 재밌는 놀이가 되는 그런 블로그 운영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소통을 하면서 같이 블로그를 키워 나가실 의향이 있는 분께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3운영 주제와 운영 계획이 없더라도 꾸준하게 블로그를 하실 분도 환영합니다. 

 저도 명확한 주제와 계획이 없었지만 1일 1포스팅이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작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 주제와 운영 계획이 없더라도 정말 꾸준하게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이시라면 그런 분들께도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나눔 기준은 1번, 2번, 3번 순으로 비중을 두려고 합니다.

신청은 내일(16일) 오후 6시까지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신청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초대장이 전부 소진되면 바로 마감하겠습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다 드리고 싶지만 7장이 한정이라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  -   hwaku* / 최찬*  / 임현* / 김태* / 젼* / 김정* / 강* (7명)

모두 축하드립니다.

 

 p.s 초대장은 회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받으신 후 21일(일)까지 개설하지 않고 방치하시면 회수 할 예정입니다.